정보&이슈

KBS 2TV 저녁생생정보 1173회, 1인 12,900원 무한리필 시래기감자탕 맛집! 위치는 어디?

 

2020년 10월 21일 수요일에 방송된 KBS 2TV 저녁생생정보 1173회, <가격파괴Why> 코너에서는 국내산 시래기감자탕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면서 1인 12,900원의 초저가 노하우가 공개됐습니다.

 


이곳에서는 품질 좋은 국내산 돼지고기와 국내산 시래기를 사용한 시래기감자탕이 1인 12,900원에 무제한으로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보통 감자탕 집에서는 뼈를 추가하려면 추가금을 내야 하지만 이곳은 무한리필로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심 외곽 변두리에 위치한 가게 특성상 푸짐하고 싼 가격에 음식을 제공해야 손님들이 찾아오기 때문에 이런 판매 전략을 내걸었다고 하네요.

 

 

1인 12,900원의 무한리필 감자탕을 시키면 등뼈와 목뼈만 추가하거나 시래기, 국물 모두 마음껏 리필이 가능하고 1인 식사도 가능하며 시간제한도 없어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이 집의 인기 비결이라고 합니다.

 

 

 

 



또 야들야들하고 잡냄새 없는 감자탕 고기 맛으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는데요. 도축한지 2~3주 이내의 신선한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에 음식을 제공할 수 있는 이유는 거래량이 많아 30% 정도 저렴한 가격에 공급받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12시간 동안 핏물을 뺀 돼지고기는 잡냄새를 없애줄 소주와 된장, 마늘을 넣고 솥에 넣고 푹 삶아준 다음 고춧가루와 간장으로 간을 해주는데요. 좋은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최소한의 간만으로도 깊은 맛을 낸다고 합니다.

 

 

 

 



부드럽지만 무르지 않은 식감의 시래기도 별미인데요. 강원도 양구에서 계약 재배하는 시래기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시래기는 일교차가 큰 곳에서 자라면 특유의 깊은 풍미와 영양가가 더 높다고 하는데요. 양구에서 자란 시래기는 줄기가 굵고 구수하면서 부드럽다고 합니다.

 

 

 

 



바싹 말린 시래기는 2일 동안 물에 불려주고 손질한 다음 4시간 동안 삶아줍니다. 푹 삶은 시래기는 건져서 찬물에 담궈 4시간에 한번씩 물을 갈아주면서 2일 동안 우려냅니다. 이러한 번거롭고 힘든 과정을 거쳐야만 시래기가 부드러워진다고 하네요.

 


잘 익은 돼지고기를 푸짐하게 담아주고, 정성껏 손질한 부드럽고 구수한 맛의 시래기에 진한 국물까지 부어주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시래기감자탕이 완성됩니다.

 

 

코로나의 여파로 매출이 줄어들고 시래기감자탕의 맛이 입소문을 타면서 택배로도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식당에서 맛보는 좋은 품질 그대로 집에서도 맛볼 수 있고, 포장과 택배 판매로 이윤을 보충한 것도 이곳의 가격파괴 비결이라고 하네요.

 

 

 

 

 


KBS 2TV 저녁생생정보 1173회, 1인 12,900원 무한리필 국내산시래기감자탕의 맛이 궁금하다면?

 

네이버 지도

전원집

map.naver.com

전원집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초포다리로 66
063-253-6689


전주 전원집 감자탕 택배 주문

 

전주 전원집 감자탕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최상급 국내산 등뼈와 강원도 펀치볼 청정 시래기만을 사용하여 당일 조리 발송합니다.

smartstore.naver.com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